에스티로더 갈색병 6세대, 개봉기.

Review/Product 2014. 4. 15. 21:26

갑자기 웬 화장품 개봉기인가 하시겠지만, 말 그대로 '개봉기'이다.

 

워낙 여성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화장품으로,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유명하다. (어느 남성분은 잘못 알아듣고 갈색벽으로 찾는 분도 계신다 ㅋㅋㅋ)

풀네임은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패어(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이며, 100ml 에 20만원 이상에 상당하는 비싼 가격대로 인해서 쉽게 구입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화장품이라고 알고 있다. (내가 쓰는 Lab series 도 스킨에 로션, 세안제까지 다 산대도 10만원 중반인데.. 하나에 20만원이 넘는다면 정말 고민할 가격이긴 하다.)

 

이번에 이 비싼 화장품을 구매해주면서, 제품이 6세대로 리뉴얼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고. 혹시라도 '5세대 구형을 잘못 사오는 사고를 치는게 아닐까' 걱정이 되서 찾아보던 중 - 에스티로더사의 서포터들이 쓴 후기글 빼고는 개봉기와 솔직한 사용기를 찾아보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그런 글을 올리고자 '개봉기'를 올린다 ㅎㅎ

 

 

왼쪽이 5세대, 오른쪽이 6세대 리뉴얼된 제품이다.

일단 화장품 병 자체는 큰 차이가 없는 것처럼 보인다. 눈에 띄는건 글자 배열의 변화와 Advanced night repair 글자 밑에 보면 'Synchronized recovery complex II' 라고 해서 리뉴얼된 제품임이 써있는 정도. 그리고 화장품 뚜껑에 음각이 새겨져서 뭔가 더 고급스러워보이고 스포이트를 잘 안놓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수도 있겠다. (안써봐서 그냥 예상만 ㅎㅎ)

 

 

그리고 남성분에게 중요할 겉 포장지 사진. 예전 5세대 제품은 케이스에 사진이 정면 병모양의 밋밋한 사진이지만, 6세대 리뉴얼 제품은 뭔가 영롱한 DNA 나선모양의 빛이 나는 사진이 붙어있다. 게다가 눈에 크게 띄는 NEW 라는 단어가 보인다. 기왕 선물하는거 5세대 떨이 제품 속아서 사지 말고, 6세대 신제품을 선물해주는게 여러모로 좋지 않을까 싶다 ^^;;

 

사실은 내 홈피에 방문하는 여성 블로거들을 위해서 사용기를 써보고자 사용 소감을 부탁했으나...

'쓰던 화장품이 많이 남아있어서 나중에 알려줄테니. 일단 다른 사람이 써놓은 후기글 보고 올려.' 라는 답변을 받았었다 ㅠㅠ

포스팅을 쓰면서 최근에 개봉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는 소감을 물어봤더니, '더 흡수도 잘되는 느낌이고 피부가 더 쫀쫀해지는 것 같은 느낌' 이라고 하는데.. 나를 비롯한 남자는 무슨 얘긴지 이해 못해도 여자들은 이해하리라 믿고 그냥 가감없이 올린다.

 

 

(출처: http://www.esteelauder.co.kr/cms/promotions/newanr.tmpl)

 

마지막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 화장품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나로서는 그냥 참고하시라고 붙여본다.

이번 리뉴얼로 피부 재생 관련된 강력한 항산화성분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 수많은 사용자들을 가지고 있는 이런 화장품이라면 이런거 말고도 뭔가 숨겨진 비기가 있지 않을까 싶다. 사실 hyaluronic acid 는 피부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걸로 이미 잘 알려져 있으니, 피부 손상의 재생 관련된 화장품이라니까 EGF 와 같은 growth factor 가 첨가되어있는건 아닐런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은 흔적을 남겨주세요 :)
블로거에게 큰 보람을 주는
'돈 안드는 구독료'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