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권 및 저작권 관련.

Notice2010. 5. 4. 10:46

초상권과 저작권 관련해서 말씀 드립니다. 제 블로그 Blah.kr 에 올라오는 모든 자료들에 있어서,
 

- 사진 자료의 모든 초상권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이 포함된 특정 사진의 게재를 원하지 않는 경우, jyik81@gmail.com 에 메일을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가능한 빨리 내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일상 블로그이다보니 최대한 사진을 골라냄에도 불구하고, 스냅 사진의 배경에 본의 아니게 출연하게 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조금도 서운해하지 않을테니 사진을 내리고 싶으시면 바로 연락주세요! ^^

또한 외부 출처의 이미지를 인용시 가능한 출처를 남기고 있으며, 출처가 불분명할 만큼 널리 퍼진 자료의 경우 '출처 미상'으로 남기는 점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혹시 저작권 관련하여 자료 게재를 원하지 않을 경우,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메일을 남겨주시면 확인되는대로 즉각 조치 취하겠습니다.

 

- 모든 글과 사용된 이미지 자료 대부분의 저작권은 본 블로그 주인장인 Blah 에게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 또는 글은 개인 창작물이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허락없이 타 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사실을 발견하실 경우, 캡춰 자료를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사이트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법적인 행동으로 판단될 경우 즉각적으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피해에 대한 보상 시 이를 제보자 분에게 일부 사례할 생각입니다.


 

본 저작물은 (Blah.kr)  사전 승인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할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s ⓒ (Blah.kr). All rights reserved. This article may not be published, rewritten or redistribu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