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당 래미안 분양받다.

Precious 2010. 1. 3. 22:3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양 원당 래미안
분양 받다.
아파트 값이 오를지 떨어질지 한 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판국에 무슨 집이냐 하겠지만.. 경기권 미분양 사태로 인해 분양가도 예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높지 않은데다가 분양 활성화를 위한 양도세 감면 혜택, 게다가 분양 받을 수 있는 매물도 많아 내가 골라서 들어갈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기회가 어디있냐 하는 생각에 덜컥..
덕분에 갓 30이 된 젊은 나이에 빚 덩이 위에 올라 앉았지만, 병원하고도 30분 이내의 거리에 여차 하면 들어가 살아도 좋겠다 하는 생각에 '투자 목적 반, 미래 계획 목적 반' 으로 분양 받기로 하다.
'차 있고, 집 있고 이 정도면 결혼 준비 끝난거 아닌가??' 라는 생각에, 계약 전에 했던 '매매가, 전세가의 변동 추이나 시세 흐름과 장기 전망' 등의 수많은 고민들은 이미 잊어버리고 기쁨에 벅차오르다-! ^^;;

처음으로 계약 과정까지 이것저것 알아보고 직접 해보다보니 이제 겨우 반은 알 것 같다. 나중에 전세 계약까지 마무리 짓고 나면, 다음 번에는 혼자서라도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아무리 책 싸들고 공부해봤자 한 번 해보는 건 따라갈 수 없는 것 같다는 생각. 병원 근무도 하고 계약 문제에도 신경쓰느라 한 동안 한창 정신없이 보내고 났더니 더욱 뿌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약 차 서너번 방문하고 둘러봤는데, 신도시라서 그런지 뒷산 쪽으로는 한적하고, 시내 쪽으로는 제법 번화스러운 데다가, 앞으로 주변 주택 빌라 단지들이 모두 재개발 대상이라니 5년만 지나도 많이 달라질 것 같다. 아파트 단지도 적당한 규모에 주상 복합 단지라서 여러 시설들도 잘 갖추어져 있으니 참 살기 좋을 것 같다.
주위에는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3호선 원당역이 있고, 근처에 차량 5분 거리에 교육시설, 공원, 마트가 있으며, 앞으로 좀더 길이 뚫리고, 재개발이 진행되면 편의 시설 들이 더욱 다양해 질 예정이라고 하니, 몇 년 후의 변화되어있을 모습이 더욱 기대 된다.

사진은 아파트 경치와 샘플 하우스 실내 사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은 흔적을 남겨주세요 :)
블로거에게 큰 보람을 주는
'돈 안드는 구독료'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