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여행을 떠나다~

Photograph/Trip 2007. 10. 20. 21:16

오래도록 미루어두었던 친구와의 출사 계획을 드.디.어. 실행에 옮기게 되었다 ^^;
하루 종일 쉬는 날이 거의 없어서 어디 놀러 간다는게 쉽지가 않은데, 운좋게 둘다 24시간 오프가 있는 과를 돌게 되어서 당장에 날을 잡고 출사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비록 그 계획이 충실히 지켜지지는 않았지만..ㅋㅋ)

처음에는 전라도 담양과 보성차밭을 목적지로 세웠었으나, 여러모로 차질이 생겨 결국 출발 시간이 12시로 늦춰지고.. 결국 목적지를 만리포해수욕장을 거쳐 안면도 쪽에 가는 걸로 급변경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이렇게 게으름 부린 덕분에 다른 친구도 출사에 같이 참여하게 되었고, 게다가 바다도 보고, 신선하고 맛있는 대하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하루라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알차고 재미있게 놀다가 왔다. 출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다음에는 꼭 부지런 떨어서 전라도까지 한 번 내려가보자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작은 흔적을 남겨주세요 :)
블로거에게 큰 보람을 주는
'돈 안드는 구독료' 입니다.
 /